공지사항

여름 천연모기퇴치제 스프레이 ‘시나몬이오’ 출시기념 증정 이벤트 실시

이오맨 2016.07.26 16:03:21 조회수 1,077

여름 천연모기퇴치제 스프레이 ‘시나몬이오’ 출시기념 증정 이벤트 실시


 

 


[시선뉴스] 연일 계속되는 30도 안팎의 기온에 장마까지 이어지며 모기들의 기승에 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온 가운데, 모기 퇴치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계피를 상품화 한 천연계피 브랜드 시나몬이오(CINNAMONEO)가 천연계피스프레이 신제품 출시기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나몬이오 개발사인 ㈜워크플로컴퍼니(대표 송은수)는 금번 천연모기퇴치제인 시트로넬라 계피오일 스프레이를 새로이 출시해 선보였는데,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인 시트로넬라 시나몬 스프레이 20ml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00% 계피오일 및 모기 기피는 물론 진드기와 같은 해충의 방충효과에도 좋은 시트로넬라, 유칼리툽스, 레몬 에센셜 오일 등의 다양한 허브향을 첨가해 만들어졌다. 특히 간편한 활용이 가능토록 스프레이 형태로 만들어져 외출이나 야외활동 시 유아와 어린이,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 유용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워크플로컴퍼니 헬스케어 연구 전담부서에 따르면 다년간의 연구와 실험을 통해 안전한 성분을 개발해 제품화시킨 것이 금번 제품으로, 까다롭다고 알려진 일본 아토피 협회에서의 인증도 획득한 상태임을 알렸다.

동남아와 같은 국지성 호우가 지속되면 습기가 공기를 감싸 여름 불청객인 모기는 더욱 기승을 부리게 되는데, 전세계적으로 이슈인 모기로부터 전염되는 지카 바이러스의 위험도 아직 잡히지 않아 정부차원의 방역뿐만 아니라 개인의 예방에도 더욱 집중해야 한다고 알려져 해당 제품과 같이 모기 퇴치를 위한 천연 예방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추천되는 모기 기피제와 방충제 사용에 있어 일부 화학제품의 성분 안정성 논란이 있는데, 허브 등 천연성분을 활용한 천연모기퇴치제, 천연계피스프레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모기뿐만 아니라 해충 퇴치 효과가 뛰어난 계피 성분의 제품들의 판매가 늘고 있다”며 “모기 기피제 외에 방충망, 모기장과 같은 제품들을 활용하고 긴 소매, 긴 바지를 착용하여 노출 부위를 최소화하는 것을 함께 착용해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도 여름철 질병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는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크플로컴퍼니는 자체 마스코트인 ‘이오맨’을 얼마 전 공개하고 이오맨 탄생기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이호 기자  dlghcap@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